티스토리 뷰
고양이스낵바, 모바일 게임의 성공적인 출발
트리플라의 자회사인 트리플라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스낵바'가 출시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 힐링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양이스낵바의 성과
고양이스낵바는 2023년 1월에 글로벌 출시되었으며, 서비스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회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앱 시장 분석 업체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인덱스에서는 지난 달에 국내 월간 활성 이용자 수 순위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회 돌파
- 2023년 1월에 글로벌 출시
- 앱 시장에서의 성과
고양이스낵바의 특징
고양이스낵바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감성적인 힐링 게임으로, 게임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상의 스낵바를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유저들은 고양이 캐릭터들과의 소통과 상호 작용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와의 소통
- 가상의 스낵바 운영
- 감성적인 힐링 경험
고양이스낵바의 인포그래픽 영상
고양이스낵바의 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인포그래픽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상에는 게임 내에서의 다양한 기록과 통계가 담겨 있으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트리플라의 노력과 비전
트리플라는 고양이스낵바를 통해 성공적인 출발을 이루었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트리플라의 대표 허산은 고양이스낵바의 성과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의 발전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넵튠과의 관련성
넵튠은 트리플라의 지분을 확보하며 이 회사의 경영권을 인수했습니다. 트리플라는 타이쿤 장르에 특화된 게임 개발사로, '고양이스낵바'를 통해 그들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게임잇(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초경량화 새 오픈 AI모델 '젬마' 공개 (0) | 2024.02.22 |
---|---|
테일즈런너, 내손으로 맵 만들 수 있는 '맵제작소' 오픈 (0) | 2024.02.21 |
에픽게임즈 스토어 2023년 전체 사용자 2억7000만명... 전년비 17.4%↑ (0) | 2024.02.19 |
MS: 4종의 게임 이식과 ‘디아블로 IV’ 게임패스 입점 (0) | 2024.02.16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0) | 2024.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