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170

넷마블 엠엔비 쿵야레스토랑즈, CGV와 협업 캠페인 전개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CGV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GV에서는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를 선보입니다.

1. 신메뉴 소개

  •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 쿵야 현미동동 식혜

 

2. 협업 굿즈 공개

  •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3.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으로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4. 협업 이벤트

협업을 기념해 CGV에서는 팝콘(대 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쿵야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합니다. 또한, 콜라보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됩니다.

5. 협업 범위

이번 협업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넷마블 엠엔비의 대표는 “CGV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쿵야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협업 형태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리드형